본문 바로가기
서평

< ZERO TO ONE > [서평150]

by 쿠니후니 2021. 6. 25.

< ZERO TO ONE >

ZERO TO ONE

무에서 유를 만들어 가는 방법을 알려주고

왜 없는 것에서 있는 것으로 성공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책입니다.

미래

시간이 흐른다고 미래가 되지는 않는다.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합니다.

시간을 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래를 만들려면 시간을 조종하세요.

미래의 주인공은 내가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이 이상적으로 전개되려면 최대한 빠르고 저항 없는 경로를 통해야 한다.

 

바이럴 마케팅은 억지로 하면 안됩니다.

고객이 스스로 만족감을 가지고 전파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자연스럽게 확장을 하는 방법입니다.

최고의 마케팅은 고객+고객입니다.

진화

계획 없는 진보를 우리는 '진화evolution'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상황에 맞쳐서 하는 것은 진화입니다.

계획성이 없습니다. 상황에 맞추는 것입니다.

진화와 왜 진행되었나는 생각하면 많은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진화합니다.

 

책 읽고 난 후 

무에서 유 , 없는 것에서 있는 것 , 0에서 1 우리가 알고 있었지만

개념을 잡을 수 없었지만 기본개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격스트-

#zerotoone #피터필 #블레이크메스터스 #서평 #자기계발 #격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