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ERO TO ONE >
무에서 유를 만들어 가는 방법을 알려주고
왜 없는 것에서 있는 것으로 성공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책입니다.
시간이 흐른다고 미래가 되지는 않는다.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합니다.
시간을 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래를 만들려면 시간을 조종하세요.
미래의 주인공은 내가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이상적으로 전개되려면 최대한 빠르고 저항 없는 경로를 통해야 한다.
바이럴 마케팅은 억지로 하면 안됩니다.
고객이 스스로 만족감을 가지고 전파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자연스럽게 확장을 하는 방법입니다.
최고의 마케팅은 고객+고객입니다.
계획 없는 진보를 우리는 '진화evolution'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상황에 맞쳐서 하는 것은 진화입니다.
계획성이 없습니다. 상황에 맞추는 것입니다.
진화와 왜 진행되었나는 생각하면 많은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진화합니다.
책 읽고 난 후
무에서 유 , 없는 것에서 있는 것 , 0에서 1 우리가 알고 있었지만
개념을 잡을 수 없었지만 기본개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격스트-
#zerotoone #피터필 #블레이크메스터스 #서평 #자기계발 #격스트
'서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소학 > [서평152] (0) | 2021.06.27 |
---|---|
< 글로벌 트렌드 2040 > [서평151] (0) | 2021.06.26 |
< 반야심경 마음공부 > [서평149] (0) | 2021.06.24 |
<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 > [서평148] (0) | 2021.06.23 |
< 날마다 웃는 집 > [서평147] (0) | 2021.06.22 |
댓글